웬디 근황 “잘 회복 중… 걱정 끼쳐 미안”[전문]
웬디 근황 “잘 회복 중… 걱정 끼쳐 미안”[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웬디 근황 (출처: 웬디 인스타그램)
웬디 근황 (출처: 웬디 인스타그램)

웬디 근황 “잘 회복 중… 걱정 끼쳐 미안”[전문]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가 근황을 전했다.

21일 웬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제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그리고 여러분들의 걱정과 사랑 덕분에 잘 회복하고 있고 좋아지고 있답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많이 놀라게 해 드리고 걱정시켜 드린 거 같아서 미안해요”라며 “빨리 회복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할게요. 그동안 매일매일 행복한 날들만 보내고 계세요. 러비들, 아주 많이 보고 싶어요”라고 팬 사랑을 드러냈다.

앞서 웬디는 지난해 12월 25일 열린 SBS ‘가요대전’에서 리허설을 하던 도중 무대 아래로 추락해 부상을 입어 회복 중에 있다.

다음은 웬디가 올린 글 전문.

Happiness, 안녕하세요 레드벨벳의 웬디입니다. 오랜만이죠 여러분? 놀라셨나요?

두달만에 이렇게 게시물을 올리게 되는 것 같은데요. 21일인 오늘 제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그리고 여러분들의 걱정과 사랑 덕분에 잘 회복하고 있고 좋아지고 있답니다. 많이 놀라게 해드리고 걱정시켜 드린거 같아서 미안해요.

벌써 2월도 다 지나가고 있네요. 시간이 느린 것 같으면서도 빠른 것 같기도 하구. 우리 러비들, 인스타 라이브 때 말했던 것 처럼 전 어디 안 가고 여기 그대로 있을거에요. 평생 노래할꺼니깐요. 그러니깐 빨리 회복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할게요. 그동안 매일 매일 행복한 날들만 보내고 계세요!

언제나 정말 많이 고맙고 좋아해요. 우리 러비들, 아주 많이 보고싶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