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 (제공: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 (제공: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피부 고민별 맞춤 ‘하이 액티브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자극은 낮추고 효능은 높인 ‘하이 액티브 세럼’ 라인을 이달 출시했다. 하이 액티브 세럼은 맞춤 솔루션 세럼으로 잡티 세럼, 시카 세럼, 모공 세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잡티 세럼은 순수 비타민C를 포함해 이를 안정적으로 흡수시키는 7가지 멀티비타민 유도체 12%를 함유했다. 피부과 테스트와 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 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처방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도록 했다. 시카 세럼은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수분 공급을 돕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세럼이다. 모공 세럼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레틴A 펩타이드 성분과 진정 효과가 있는 알란토인을 함유했다.

 

구딸파리의 떼뉴 드 스와레 바디크림 (제공: 아모레퍼시픽)
구딸 파리의 떼뉴 드 스와레 바디크림 (제공: 아모레퍼시픽)

◆구딸 파리, 떼뉴 드 스와레 바디 크림 출시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떼뉴 드 스와레(TENUE DE SOIRÉE) 바디크림’을 선보였다.

‘떼뉴 드 스와레’는 ‘이브닝 드레스’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매혹적인 감각을 표현한 향수다. 이번에 구딸 파리에서 출시한 ‘떼뉴 드 스와레 바디크림’은 시어버터, 코코넛, 동백 오일 등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으며, 고농축 제형이지만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린다.

 

빌리프,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에센스 & 크림 (제공: LG생활건강)
빌리프,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에센스 & 크림 (제공: LG생활건강)

◆빌리프,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LG생활건강의 트루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에센스, 크림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에센스’는 농축감 있는 제형이다. 크림은 피부 장벽 및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앞서 빌리프는 허브 워터인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을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빌리프의 업그레이드된 팅쳐 추출법을 적용, 카모마일과 헤더 허니의 유효성분을 추출해 담아낸 허브 워터로 피부결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