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철수의 음악캠프, 英 출신 싱어송라이터 톰 워커 라이브 예고(제공:  MBC)
배철수의 음악캠프, 英 출신 싱어송라이터 톰 워커 라이브 예고(제공: MBC)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20일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30주년 특집방송 ‘Live at the BBC’ 네 번째 게스트로 영국 스코틀랜드 출신 싱어송라이터 톰 워커(Tom Walker)가 출연해 청취자를 만난다.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연출 김빛나, 이하 ‘배캠’)는 30주년을 맞아 팝의 고장 영국에서 17일부터 21일까지 닷새간 특집방송을 하고 있다. 런던 BBC 마이다 베일(Maida Vale)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생방송에는 차례로 앤-마리(Anne-Marie), 제임스 월시(James Walsh), 윤도현이 게스트로 참여해 감동적인 라이브로 청취자의 귀를 녹였다.

어느새 ‘Live at the BBC’ 넷째 날을 맞이하는 오늘(20일)은 ‘2019 브릿 어워드’(The BRIT Awards)에서 신인상을 받으며 세계가 주목하는 싱어송라이터로 떠오른 톰 워커가 초대 손님으로 출연한다. 허스키한 보이스와 감미로운 감성이 특징인 톰 워커의 음성을 오늘(20일) ‘배캠’에서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배캠’ 30주년 특집방송 ‘Live at the BBC’는 21일까지 런던에서 생방송 되며, 특별히 봉춘라디오 유튜브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도 볼 수 있다. 또한 생방송 직후에는 ‘배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생한 현장 사진이 업로드된다.

한편,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 30주년 기념특집 ‘Live at the BBC’는 저녁 6시부터 8시까지(영국 현지시간 오전 9시~11시) MBC FM4U(수도권 91.9MHz)와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