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무역, ‘꽃 나눔·행복나눔’ 행사 실시
NH농협무역, ‘꽃 나눔·행복나눔’ 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기 NH농협무역 대표이사(왼쪽 세번째부터)와 송장근 ㈜보성특산교역 회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NH농협무역) ⓒ천지일보 2020.2.19
김재기 NH농협무역 대표이사(왼쪽 세번째부터)와 송장근 ㈜보성특산교역 회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NH농협무역) ⓒ천지일보 2020.2.20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NH농협무역(대표이사 김재기) 임직원들이 화훼소비촉진을 위해 지난 17일 ‘꽃 나눔·행복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NH농협무역 임직원들은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파트너사 ㈜보성특산교역을 직접 찾아가 꽃을 전달하고 어려운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 소비촉진 활동을 전개했다.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50여개 무역관련 협력기업에는 꽃 배달 서비스를 이용해 꽃을 전달하는 등 화훼농가 지원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또한 NH농협무역은 쾌적한 사무실 환경을 조성키 위해 ▲책상용 화분구매 ▲1T1F(1Table, 1Flower) 운동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회사 건물 내 게시판을 이용해 범농협 온·오프라인 특판전을 홍보하고 임직원 생일에 꽃다발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화훼소비 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김재기 NH농협무역 대표이사는 “이번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워진 화훼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면서 모든 임직원이 적극적으로 소비촉진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