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김민주 입장전문
아이즈원 김민주 입장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주 입장전문 (출처: 김민주 인스타그램)
김민주 입장전문 (출처: 김민주 인스타그램)

아이즈원 김민주 입장전문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그룹 아이즈원 멤버 김민주 소속사 측이 왜곡된 루머, 성희롱에 대한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김민주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 측은 18일 공식 채널을 통해 “온오프라인 상에서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일부 네티즌들의 허위사실 유포 및 각종 왜곡된 루머와 성희롱 등으로 인해 해당 아티스트들은 물론 주변의 가족까지도 이로 인한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 아티스트들의 기본적인 인권을 보호하기 위해 향후 악의적인 의도로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분들에게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를 위해 당사는 저희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실추 시키는 허위사실 유포, 악성 게시물 게재, 인신공격 및 각종 성희롱 또는 악성 댓글 등에 대하여 적극적인 모니터링과 자료 수집을 이어갈 것이며 아울러 이 같은 행위나 사례를 발견했을 시 저희 얼반웍스로 팬 여러분들의 제보를 부탁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얼반웍스이엔티에는 최근 컴백 활동을 재개한 아이즈원 멤버 김민주를 비롯해 KCM, 크리샤 츄 등이 소속돼 있다.

다음은 김민주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얼반웍스입니다.

먼저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최근 온/오프라인 상에서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일부 네티즌들의 허위사실 유포 및 각종 왜곡된 루머와 성희롱 등으로 인해 해당 아티스트들은 물론 주변의 가족까지도 이로 인한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저희 얼반웍스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기본적인 인권을 보호하기 위하여 향후 악의적인 의도로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분들에게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이를 위해 당사는 저희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실추 시키는 허위사실 유포, 악성 게시물 게재, 인신공격 및 각종 성희롱 또는 악성 댓글 등에 대하여 적극적인 모니터링과 자료 수집을 이어갈 것이며 아울러 이 같은 행위나 사례를 발견했을 시 저희 얼반웍스로 팬 여러분들의 제보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항상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