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공식입장… 후원 계좌 논란
임영웅 공식입장… 후원 계좌 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공식입장 (출처: 임영웅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 임영웅 공식입장 (출처: 임영웅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 임영웅 공식입장… 후원 계좌 논란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후원 계좌 논란에 공식입장을 밝혔다.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19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마음 편치 않은 하루를 보냈다. 현재 TV조선 측과 협의 하에 악의적인 비방글에 대한 대응책을 모색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금은 경연 중이니 영웅군이 경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조금만 힘을 모아 달라”라며 “잡음에 대한 우려로 모든 후원은 정중히 사절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임영웅 소속사측은 팬들의 요청에 따라 임영웅에게 후원할 수 있는 계좌를 팬카페에 공개했다. 이를 두고 일부 네티즌 사이에서 논란이 일었고, 결국 임영웅 측은 모든 후원계좌를 폐쇄했다.

한편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대국민응원투표에서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미스터트롯’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다음은 물고기 컴퍼니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의 우려 섞인 목소리와 진심어린 걱정의 의견들을 받고 저도 영웅군도 마음 편치 않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여러분도 알고 계시다시피 영웅군은 아직 경연중이고 프로그램 출연자입장이라 어떤 조치도 섣불리 취할 수 없는 상황임을 이해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티비조선 측과 협의 하에 악의적인 비방글에 대한 대응책을 모색 중입니다.

다만 지금 경연 중이니 영웅군이 경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조금만 힘을 모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은 경연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고의 무대를 만드는데 집중하겠습니다. 조금만 믿고 기다려주세요.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고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또 다른 잡음에 대한 우려로 모든 후원은 정중히 사절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