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띵크 주최 세미나 모습 (제공: ㈜마켓띵크) ⓒ천지일보 2020.2.18
㈜마켓띵크 주최 세미나 모습 (제공: ㈜마켓띵크) ⓒ천지일보 2020.2.18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헤어디자이너 마케팅전문 기업 ㈜마켓띵크에서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세미나에서는 마켓띵크가 퍼스널 브랜딩의 개념과 중요성을 설명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대에 헤어 디자이너가 고객유치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방법과 사례를 제시한다.

마케팅 세미나는 총 3강으로 진행된다. 1강에서는 개인마케팅의 의미를 짚고, 헤어 디자이너에 특화된 마케팅에 관련한 내용을 설명한다.

2강에서는 대표적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마케팅 방법과 올바른 운영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실제 디자이너들의 사례를 볼 수 있어 인스타그램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디자이너들에게는 도움이 될 전망이다.

3강에서는 스마트폰 하나로 해결하는 영상편집 속성 강의가 진행된다. 즉석에서 응용해보고 직접 제작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의를 진행하는 이가은 마켓띵크 대표는 “이번 강의를 통해 변화된 브랜딩 4.0시대에 맞춰 미용실에 집중된 마케팅을 헤어 디자이너 개인들이 스스로 퍼스널 브랜딩을 만들고,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사례중심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시대에 발맞춰, 빠른 트렌드 산업인 뷰티 분야에서도 헤어 디자이너들이 직접 마케팅을 배우고 실행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세미나 참가는 이벤터스 홈페이지와 카카오채널(@마켓띵크)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마켓띵크는 뷰티 분야 전문 브랜딩 교육과 마케팅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