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K가 인도네시아 에스테티션을 대상으로 MTS, 플라즈마 기기를 활용한 제품 프로그램 이론 및 데모 교육을 진행한 모습 (제공: DMCK) ⓒ천지일보 2020.2.18
DMCK가 인도네시아 에스테티션을 대상으로 MTS, 플라즈마 기기를 활용한 제품 프로그램 이론 및 데모 교육을 진행한 모습 (제공: DMCK) ⓒ천지일보 2020.2.18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화장품 DMCK가 최근 인도네시아의 에스테티션을 대상으로 MTS, 플라즈마 기기를 활용한 제품 프로그램 이론 및 데모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에스테틱 화장품, 미용기기, 테크닉을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한국의 피부관리실 실전 테크닉과 피부 관련 전문 지식을 배울 수 있도록 연수 프로그램이 기획됐다. 교육 이수 후에는 DMCK 수료증을 발급해 해당 업체의 차별화된 장점을 더욱 부각할 수 있게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DMCK 관계자는 “올해도 시장 변화를 주도하는 신제품 출시와 해외 에스테티션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DMCK 제품의 인지도를 높여 한국을 넘어 아시아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의 성장 리더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교육 기획을 담당한 DMCK 윤상옥 실장은 “플라즈마 기기와 DMCK 전문가 제품 라인을 이용한 메디컬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종합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노하우를 집약시켜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교육에 열정을 다한 교육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인도네시아 교육 진행 담당자는 “타 교육기관에 비해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응용법과 테크닉까지 세부적으로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다”며 “1차 교육을 마침과 동시에 인도네시아 현지인들의 높은 만족도로 2차 교육까지 연이어 성사됐다”고 말했다.

DMCK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부 미용 전문가들의 참여 아래 연구 및 개발된 제품이다. 실질적인 경험에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화장품이 인체에 미치는 영양과 효과, 트러블 발생 여부를 파악해 부드럽고, 자극 없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DMCK 관계자는 “한국형 관리를 배우고자 하는 인도네시아 에스테티션이 늘어남에 따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KSPA교육에 힘쓸 예정이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