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캠퍼스 (제공: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천지일보 2020.2.18
중앙대 캠퍼스 (제공: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천지일보 2020.2.18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이 일과 삶의 균형(Work-life balance)의 준말인 ‘워라벨’을 중시하는 직장인을 비롯해 시간적 여유가 없는 주부들도 경영학사 취득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중앙대에서 직접 운영, 관리하는 교육부 정식인증을 받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으로, 온라인 평생교육원이다.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에서 학사학위 취득을 위한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 수료 시, 중앙대 총장명의의 경영학사를 취득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한 원격수강이다.

성적장학금 외에도 다양한 장학혜택이 주어지며, 중앙대 도서관 이용과 중앙대학교병원에서 진료비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재 경영학사 과정 3월 개강반을 모집하고 있으며, 경영학 전공과목과 다양한 교양과목을 진행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또는 동등 학력의 경우며, 전문대학이나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중퇴자의 경우 무료학습설계를 통해 보다 빠르게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효과적인 학습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월 8일까지 원서접수 하면 된다. 입학상담 및 학습설계도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