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온라인게임아카데미)
(제공: 온라인게임아카데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게임개발 전문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게임아카데미가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는 오는 18일까지 신규회원과 기존회원을 대상으로 강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게임개발자를 꿈꾸는 많은 이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더욱 학업에 집중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온라인평생교육원 브랜드명)는 서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아트학원 브랜드명)와 SGA 브랜드로고 사용계약을 체결해 사용하는 명칭이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에는 C++, DirectX 등을 활용한 게임 개발을 배울 수 있는 게임 프로그래밍 과정, 아이디어부터 기획서 작성까지 배울 수 있는 게임 기획 과정, 기초 드로잉부터 게임 일러스트 제작까지 배울 수 있는 게임 원화 과정, 캐릭터, 배경모델링, 맵핑을 배울 수 있는 3D 그래픽 과정이 있다. 또한 게임엔진인 언리얼 엔진과 유니티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이전 겨울방학특강으로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와 스크래치강의로 누구나 쉽게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게 게임제작을 할 수 있도록 난이도가 높지 않은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게임 개발업계의 트렌드를 반영하는 강의와 취업과 관련된 정보를 지속해서 제공하며, 전문성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게임 개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강의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온라인게임아카데미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학과별 스페셜 강의를 증정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온라인게임아카데미’에서 문자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부산, 구로, 온라인 캠퍼스를 개원했으며 오는 3월 게콘텐츠 문화 특구 성남시 분당구에 제4캠퍼스를 오픈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