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차차차 팔아줘차차차’ (제공: KB캐피탈) ⓒ천지일보 2020.2.14
KB캐피탈 ‘KB차차차 팔아줘차차차’ (제공: KB캐피탈) ⓒ천지일보 2020.2.15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KB캐피탈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 3.0’ 오픈을 기념해 팔아줘차차차 서비스 이용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팔아줘차차차’ 서비스는 ▲연식 ▲주행거리 ▲색상 등 간단한 차량 정보를 입력만하면 실시간 경쟁입찰 방식을 통해 딜러들의 견적들을 받아보고 비교해 차량을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팔아줘차차차’ 서비스 이용고객 대상 이벤트는 지난 13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팔아줘 차차차’ 서비스를 이용한 후 KB차차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5인치 TV(1명)·모바일주유권(20명)·스타벅스 커피쿠폰(50명)을 제공한다.

한편 KB차차차 3.0 버전은 ‘팔아줘차차차’ 서비스뿐 아니라 본인 차량과 구매희망 차량을 맞교환 하면서 간편하게 차액만 정산하는 ▲바꿔줘 차차차’ ▲개인 간 직거래를 통해 높은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한 ‘직거래차차차’ ▲희망하는 장소로 차량을 배송받고 차량구입이 가능한 ‘보내줘차차차’ 등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