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사과 (출처: 남태현 인스타그램)
남태현 사과 (출처: 남태현 인스타그램)

남태현 사과… 무슨 일?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그룹 사우스클럽 남태현이 팬들에게 사과했다.

남태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며칠 동안 걱정하게 해서 미안해요. 낭떠러지 앞에서 음악과 대화하는 방법이 최선이 아님을 알았다”라며 “봄이 끝나기 전 남태현과 사우스클럽의 음악으로 인사드릴게요. 그리고 조금 더 건강하게 작업하겠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숨 막히지 않게 많이 사랑하고 아껴가면서 노력할게요. 항상 날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들 고마워요”라고 덧붙였다.

남태현은 글과 함께 햇살을 받으며 미소를 짓는 사진도 올렸다.

지난 10일 남태현은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새 앨범 작업 중임을 알렸다.

남태현은 “요새 어떤 곡을 써야할 지 모르겠다. 열심히 만든다고 하는데 좋은 곡이 안 나온다. 대중적 코드랑 안 맞는 내가 잘못한 거지”라고 털어놨다.

이어 남태현은 해킹 피해 사실도 언급하며 “나와 엮인 사람들이 피해 볼까봐 막고 싶었다. 그 사람들은 무슨 잘못이 있어서 나같은 놈 만나서 손해보고. 요즘은 완전히 혼자 지낸다”고 전했다.

또 남태현은 탈퇴한 그룹 위너를 언급하며 “제가 못된 거다. 참지도 못하고 그렇게 몰상식하게 보였으니 팬들은 당연히 화가 나기 마련이다. 처음으로 죄송하다고 하는 것 같은데 사죄드린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남태현은 방송 중 약물 복용 사실과 더불어 고함을 치는 등 불안 증세를 보였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최근 남태현이 앨범 발매를 위해 매진 중이다. 아티스트, 창작자로서 고통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이라며 “팬들과 소통을 위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다가 격한 반응을 보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