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심경 (출처: 선예 인스타그램)
선예 심경 (출처: 선예 인스타그램)

선예 심경… 무슨 일?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선예의 심경 고백에 관심이 쏠린다.

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더걸스 13주년을 축하해 주시는 여러분께 만들던 소중한 추억들은 제 머리와 가슴속에 남겨져, 앞으로 살아가는 동안에도 절대로 잊지 못할 보물”이라고 심경을 전했다.

이어 “13년간의 시간 속에서 원더걸스를 응원해 와주신 여러분의 마음은 언제나 소중합니다! 혹 누군가에게는 맘에 들지 않는 소설의 엔딩일 수도 있겠지만, 그렇다고 그 소설 속에 아름답던 이야기들이 사라진 것은 아니라고 생각해요”라고 덧붙였다.

선예는 이어 “누군가에게는 마냥 슬프고 아쉽기만 한 이야기일 순 있겠지만, 그런 안타까운 마음을 기억하는 대신 아름다웠던 것들을 기억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그 추억의 가치가 배가 되어 흘러갔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라며 “원더걸스 안에서, 각자의 곳에서 최선을 다해 진심으로 응원해주시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이야기 전하고 싶었습니다. 우리 모두 앞으로도 각자 서 있는 곳에서 최선을 다하며, 행복하고 감사한 날들 보내시길 소망합니다”고 전했다.

한편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선예는 지난 2013년 캐나다 교포와 결혼 한 뒤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다음은 선예 심경 전문.

원더걸스 13주년을 축하해 주시는 여러분께

13년이 지난 지금 저희들이 살아가는 모습들은 각자 다 다르지만, 수년 동안 함께 만들던 소중한 추억들은 제 머리와 가슴속에 남겨져, 앞으로 살아가는 동안에도 절대로 잊지 못할 보물이에요.

13년 간의 시간 속에서 원더걸스를 응원해 와주신 여러분의 마음은 언제나 소중합니다!

혹 누군가에게는 맘에 들지 않는 소설의 엔딩일 수도 있겠지만, 그렇다고 그 소설 속에 아름답던 이야기들이 사라진 것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누군가에게는 마냥 슬프고 아쉽기만한 이야기일 순 있겠지만, 그런 안타까운 마음을 기억하는 대신 아름다웠던 것들을 기억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그 추억의 가치가 배가 되어 흘러갔으면 하는 작은 바람입니다^^ 원더걸스 안에서, 각자의 곳에서 최선을 다해 진심으로 응원해주시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이야기 전하고 싶었습니다. 우리 모두 앞으로도 각자 서 있는 곳에서 최선을 다하며, 행복하고 감사한 날들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