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6주년 기념 브랜드 페이지 오픈 (제공: 게임빌) ⓒ천지일보 2020.2.6
게임빌, ‘별이되어라’ 6주년 기념 브랜드 페이지 오픈 (제공: 게임빌) ⓒ천지일보 2020.2.6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6주년을 기념하는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3일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하는 ‘별이되어라’는 6주년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들을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고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했다.

6주년 기념 파티 콘셉트에 맞게 꾸며진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6주년 보상대파티!’와 6종의 이벤트 소식이 눈에 띈다. ‘6주년 보상 대파티!’를 통해 20일간 접속만 하면 최대 ‘인피니티 카드 14장’ ‘루비 250,000개’ ‘S~SSS급 엘 가이아의 무기 12개’ ‘칼라르의 혼 2,000개’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13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는 ‘6주년 기념 특별 접속 선물’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인피니티 카드X 4 선택권’을 6장을 선물한다. 6주년을 기념하는 파티 분위기가 무르익을 수 있도록 ‘6주년 축하 케이크 장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3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케이크 장식을 모으고 축하 케이크를 완성하면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도전자 던전에서 지급되는 빙고 펜을 모아 번호를 하나씩 오픈하고 빙고를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호감도 획득 찬스! 빙고 이벤트’를 비롯해 ‘발렌타인 데이 상자 드랍 이벤트’ ‘버닝 이벤트!’ ‘게으름뱅이 판다를 깨우자! 이벤트’ 등이 있다.

한편 오는 13일로 예정된 6주년 기념 업데이트는 ‘극한의 나락 던전’과 ‘나락 몬스터의 표본 연구’ ‘우주용의 서식처’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등장할 예정이며 신규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방대한 콘텐츠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지난 6년간 꾸준히 사랑받아 온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6주년을 앞두고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다시 한번 역주행의 신화를 써내려 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