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억의 사랑’ 2차 티저 영상 공개(제공: JTBC)
‘77억의 사랑’ 2차 티저 영상 공개(제공: JTBC)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77억의 사랑’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4일 JTBC 공식 예능 유튜브 페이지에서 공개된 JTBC ‘77억의 사랑’의 2차 티저 영상에서는 각 나라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부르는 다양한 애칭이 소개 돼 눈길을 끌었다.

독일 여성 타베아는 연인을 ‘참새’라는 뜻을 가진 슈파츠(spatz)라고 부른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고, 스웨젠 남성 요아킴은 “‘뽀뽀’라는 뜻의 푸쓰(puss) ‘오이’라는 뜻의 쿠르카(gurka)를 합쳐 부른다”며 “뽀뽀하고 싶은 통통하고 귀여운 여자를 의미”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타베아는 “여자들이 그 말을 좋아하냐?”고 물으며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스페인 여성 미키는 연인을 “‘미 비다(mi vida)’, 목숨 같은 소중한 사람이라고 부른다”라며 로맨틱한 설명을 곁들였지만, 러시아 남성 막심은 “우리나라에 미 비다라는 라면이 있다”라고 뜬금없는 라면 토크를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모로코 여성 우메이마는 ‘나의 간’이라는 뜻의 ‘그비다제리’라는 표현을, 프랑스 여성 로즈는 ‘벼룩’이라는 뜻의 ‘마퓨스’라는 표현을 소개했지만 다른 나라의 출연진은 의아한 표정으로 공감에 실패해 웃음을 더했다.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77억의 사랑’은 전 세계 인구 77억 명을 대표하는 각국 청춘남녀가 연애와 결혼 등에 대한 견해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예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20,30 세대의 국제연애와 결혼관 그리고 이성에 대한 실제 고민이나 사례를 통해 나라마다 다른 생각과 문화의 공감대를 나눠보는 시간을 갖는다.

‘77억의 사랑’에는 개그맨 신동엽과 배우 유인나, 가수 김희철이 MC로 출연해 세계 각국의 청춘남녀들의 사랑과 문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MC 신동엽과 연애 상담하고 싶은 배우 유인나, 독특한 개성으로 무장한 가수 김희철이 국제연애에 대해서는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77억의 사랑’은 오는 2월 10일(월)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