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03_시즌권 홍보포스터 ⓒ천지일보 2020.2.4
시즌권 홍보 포스터. (제공: 안산그리너스FC) ⓒ천지일보 2020.2.4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안산그리너스FC가 3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2020 시즌권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시즌권은 안산의 K리그2 홈경기와 FA컵 등 약 20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시즌카드 패키지와 당일 입장티켓 10매 묶음 형태의 티켓북으로 분류된다.

시즌카드는 패키지 형태로 구성되었으며, 성인, 청소년 구매자에 한해 시즌카드·하드커버 노트·머플러·랜야드·MD 3000원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시즌카드의 권종은 좌석 구역별로 골드존(테이블석), 울프존(서쪽W석), 그린존(동쪽E석) 등 총 3가지로 구성된다. 골드존은 서쪽 중앙에 위치한 테이블 지정 좌석으로 구매 시 3인이 1개 테이블에서 축구를 함께 관람할 수 있다. 가격은 50만원으로 총 76테이블로 한정 판매된다.

경기장 서쪽 좌석 울프존(W석)은 성인·청소년·어린이 3종으로 분류되며 가격은 성인 12만원, 청소년 6만원, 어린이 2만원이다. 울프존은 선수단 입장 통로와 홈·원정 팀의 벤치박스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는 좌석(W석)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경기장 동쪽 좌석 그린존(E석) 시즌카드는 울프존과 마찬가지로 성인·청소년·어린이 3종으로 분류되며 가격은 성인 10만원, 청소년 5만원, 어린이 2만원이다. 그린존은 매 경기 열정적인 응원을 펼치고 있는 안산 서포터즈들과 가까운 좌석(E석)에 위치하고 있어, 더욱 현장감 있게 축구를 즐길 수 있다.

티켓북은 당일입장권 티켓 10매 묶음 형태로 구성되며 울프존 티켓북 8만원, 그린존 티켓북 5만원으로 구성된다. 주로 단체 관람이나 축구 경기를 같이 즐기고 싶은 친구, 가족, 연인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하기 좋은 시즌권이다.

시즌권 구매 문의는 구단 사무국이나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