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DMCK)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DMCK가 28일부터 2월 5일까지 9일간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DMCK가 입점된 온앤더뷰티는 ‘뷰티 큐레이션 스토어’라는 콘셉트로 빅데이터를 활용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렌디한 뷰티 쇼핑 공간이다.

뷰티 큐레이션 스토어로 기존 드럭스토어나 편집숍과는 다르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의 인기상품을 검색, 구매가 가능한 형태로 운영되는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멀티샵이다.

이번 온앤더뷰티 팝업스토어를 통해 1월 출시한 DMCK의 신제품 30ml 대용량 앰플인 ‘클린 아크 앰플’ ‘하이드레이션 앰플’ ‘비타민 C 앰플’ ‘엘릭시 플러스 앰플’, ‘클린 아크 플러스 앰플’과 ‘24K 럭스 골드 앰플’을 비롯한 베스트 상품 약 15가지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DMCK는 에스테네이처(Aesthetic+Nature) 브랜드로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가 안고 있는 문제들을 피부 타입별로 분석해 해결책을 제시한다. 환경과 지구 보호를 위해 지속 가능한 용기, 최대한 자연적인 방법으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고 꼼꼼하게 선별된 고품질의 원료를 사용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DMCK는 온앤더뷰티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에게 무료 샘플을 증정하며, 모이스춰 크림 30g 본 품을 증정한다.

한편 온앤더뷰티 특별 프로모션은 오는 2월 5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