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공개구혼… “평생 내편을 만나면 어떨까” [전문]
조민아 공개구혼… “평생 내편을 만나면 어떨까”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민아 (출처: 조민아 인스타그램)
조민아 (출처: 조민아 인스타그램)

조민아 공개구혼… “평생 내편을 만나면 어떨까”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조민아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는 25일 자신의 블로그에 “평생 내편은 첫 눈에 알아볼 수 있어. 느낌이 오거든. 이 사람이다 싶은 어떤 그런 느낌이. 운명의 종소리가 들린다거나 별이 반짝 빛나는 건 아니지만 다른 사람들을 만날 때와는 다른 특별한 감정들이 들어. 신기하게도 매 순간”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평생 내편을 만나면 어떨까. 불안정한 내가 과연 평온해질 수 있을까. 나에게도 쉼터 같은 사람이 생길 수 있을까. 늘 꿈꾸고 기다렸어. 나도 ‘함께’라는 행복을 누릴 수 있을까”라고 말했다.

조민아는 “그런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곁에 있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고? 그럼 그건 운명 같은 거야. 매 순간이 가슴 벅차게 감사하고. 온 마음 다해 행복해지거든. 흔들림 없이 한결 같고 따뜻한 사랑은 차가운 상처 안에 꽁꽁 얼어버린 마음도 다 녹여내고 지켜줘. 평생 내편과의 예쁜 이야기들을 내 소중한 공간인 이곳에 들려줄 수 있는 날이 곧 오기를”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1년에 결혼하고 싶어졌어요. 그런데 아직 남자가 없네요. 저와 맞는 좋은 사람이다 싶으면 연락주세요. 열린 마음으로 소개팅도 해 볼래요!”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