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김지호(오른쪽 세번째) 인천 남동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23일 지역구 의원, 당원 등과 함께  지역 재래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살리기’ 운동을 펼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고: 김지호 국외의원 예비후보 사무실) ⓒ천지일보 2020.1.24
자유한국당 김지호(오른쪽 세번째) 인천 남동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23일 지역구 의원, 당원 등과 함께 지역 재래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살리기’ 운동을 펼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고: 김지호 국외의원 예비후보 사무실) ⓒ천지일보 2020.1.24

“재래시장 활성화 관심과 노력 기울일 것”

장승백이(창대)·만수·간석·모래내시장 방문

[천지일보 인천=김미정 기자] 자유한국당 김지호(인천, 남동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23일 지역구 의원, 당원 등과 함께 ‘전통시장 살리기’ 운동을 전개하며 지역 재래시장을 방문했다.

김 예비 후보는 이날 남동구 지역 내 전통시장인 장승백이(창대)시장, 만수시장, 간석시장, 모래내시장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설 물품을 구입하는 등 ‘전통시장 살리기’ 운동을 펼쳤다.

그는 “설을 앞두고 인건비 상승과 경제난 등으로 힘들어 하시는 상인들의 고충을 직접 듣고 현 정권의 문제점과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눴다”며 “지역 주민 및 상인 여러분의 조언과 응원에 감사했다. 재래시장이 활성화 되도록 많은 관심과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