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DMCK)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가 베스트 상품인 클린 아크 앰플 30ml 대용량을 작년 출시한 데 이어 엘릭시 플러스 앰플을 30ml 대용량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DMCK 엘릭시 플러스 앰플은 기존 용량 10ml 에서 300% 늘어난 30ml로 담았고 용기 모양을 더 크게 변형해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소비자의 편의를 강화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용량이 늘면서 가격도 올랐지만 ml당으로는 기존의 10ml 용량 상품 대비 10%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됐다.

DMCK 엘릭시 플러스 앰플은 에스테틱 노하우를 이용한 최적의 배합법으로 탄생했으며, 유효 성분들을 최대한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시키기 위해 입자가 작고 전달력이 빠르게 만들어진 워터 타입 제형의 앰플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피부 탄력과 피부 보호를 위한 고농축 영양 제품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주요 성분인 비타민나무수와 펩타이드의 영양 성분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DMCK는 현재 에스테틱에 네이처(자연)을 더한 브랜드로 가정에서도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시코르, 올리브영, 롭스, 온앤더뷰티 등이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