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몰 내 ‘하나로마트 장보기’ (제공: 농협) ⓒ천지일보 2020.1.21
농협몰 내 ‘하나로마트 장보기’ (제공: 농협) ⓒ천지일보 2020.1.22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이 국산대표 농축산물 전문 쇼핑몰인 농협몰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매장에 방문하기 어렵거나 미처 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오는 24일까지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농협몰 내 ‘하나로마트 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해 농협이 선보인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매장과 동일하게 행사카드(NH농협·KB국민·삼성·씨티·전북·광주·BC)로 결제 시 최대 37% 즉시할인과 덤 증정 아이콘 표시상품에 한해 1+1·5+1 등 추가 증정상품를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온라인 단독 혜택인 최대 7% 적립금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당일배송은 일부 지역에 한해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이는 농협몰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송이 되지 않는 지역의 경우에는 전국택배 서비스를 이용해 설 당일까지 선물세트 수령이 가능하다.

김병수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농협이 엄선한 농·축산물 선물세트를 좀 더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농협몰 당일배송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우리 농업인이 정성껏 생산한 농·축산물 선물세트와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