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 (제공: 슈퍼플래닛) ⓒ천지일보 2020.1.21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 (제공: 슈퍼플래닛) ⓒ천지일보 2020.1.21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플래닛이 네이버웹툰 인기 작품 ‘열렙전사’의 IP 기반 게임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해외 타이틀: Lucid Adventure)’의 글로벌 공식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글로벌 서비스는 아시아 및 북미∙유럽 150여개국에서 대대적으로 동시 진행할 예정이며, 지난해 12월 국내 먼저 서비스된 이 게임은 웹툰 원작을 잘 풀어낸 스토리와 화려한 각성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게임성을 증명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루시드 어드벤쳐라는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웹툰 속 영웅들과 함께 원작 스토리를 따라 나만의 팀을 성장시키는 SD 액션 RPG다. 전투에만 치중하지 않고 원작에 등장하는 주인공부터 조연까지의 다양한 캐릭터, 유저들과 협동하여 몬스터를 격퇴하는 길드 콘텐츠, 손쉬운 조작 방식과 유저 편의를 반영한 게임성 등으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웹툰 원작에 대한 팬심과 깊은 애정을 갖고 각성: 열렙전사의 글로벌 런칭을 준비해온 만큼 해외 유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독특한 게임성과 소통 중심의 운영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