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DVD 출시(제공: 포켓돌스튜디오)
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DVD 출시(제공: 포켓돌스튜디오)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지난해 11월 진행된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의 공연 실황을 담은 DVD ‘송가인 1st RECITAL LIVE CONCERT(송가인 1st 리사이틀 라이브 콘서트)’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송가인의 콘서트 실황이 담긴 ‘송가인 1st RECITAL LIVE CONCERT’는 단독 콘서트 실황은 물론, 비하인드 영상과 ‘엄마 아리랑’ 뮤직비디오 메이킹 등이 담겨 있어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번 ‘송가인 1st RECITAL LIVE CONCERT’ DVD 제작으로 콘서트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한 팬들은 그때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끼는 가하면, 팬들 모두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소장할 수 있게 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는 MBC에 특별 편성돼 심야 방송임에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인기를 입증했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DVD 발매까지 진행하게 된 송가인은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방송에서는 공개 되지 않았던 콘서트 라이브 무대들과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등 풍성한 영상들을 담아 성원해준 팬들에게 보답할 것을 예고했다.

관객들에게 감동과 짙은 여운을 선사한 송가인의 첫 단독 ‘가인이어라’의 콘서트 영상과 첫 번째 정규앨범 ‘佳人’(가인) 타이틀곡 ‘엄마 아리랑’ 뮤직비디오 메이킹까지 담긴 ‘송가인 1st RECITAL LIVE CONCERT’ DVD는 5000장으로 한정 판매된다고 밝혔다.

또한 송가인의 DVD ‘송가인 1st RECITAL LIVE CONCERT’에는 북릿, 엽서, 북커버도 포함돼 있어 완벽한 DVD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송가인 1st RECITAL LIVE CONCERT’ DVD는 21일 부터 각종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