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소책자 (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 2020.1.20
한국IT직업전문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소책자 (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 2020.1.20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한국IT직업전문학교 시각디자인학과가 겨울 방학 기간을 이용해 소책자 디자인 제작 캠프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디자인캠프는 겨울방학 중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매년 다양한 주제로 캠프가 진행된다. 이번에 열린 캠프는 타 학과 학생들의 1년 학교생활의 인터뷰 내용을 잡지형식의 소책자로 디자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은 인디자인 프로그램으로 자신들이 디자인한 소책자를 직접 인쇄부터 제단, 제본까지 진행해 보며 현장실무에 대한 이해도를 더 높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본교는 방학기간을 전공과 관련한 미니 프로젝트 활동으로 방학기간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약 한 달간 미니 프로젝트 캠프가 진행된다. 이밖에도 정규 프로젝트 과정 등 학생들에게 실무를 즉시 적용해 자신만의 프로젝트 작품 개발을 해볼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운영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현장에 즉시 투입돼도 자신의 역할을 해낼 수 있는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콘텐츠디자인계열은 시각디자인학과, 일러스트학과,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웹툰학과, 멀티미디어학과가 설치돼 있으며, 현재 학교 홈페이지와 원서접수 사이트를 통해 2020학년도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