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시장이 지난 1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의왕시 사회단체장들을 초청해 대화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천지일보 2020.1.20
[천지일보 의왕=이성애 기자] 김상돈 시장이 지난 1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의왕시 사회단체장들을 초청해 대화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천지일보 2020.1.20

‘새해 사회단체장과의 대화’ 개최

[천지일보 의왕=이성애 기자] 김상돈 의왕시장이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지난 1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의왕 사회단체장들을 초청해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명의 사회단체장이 참석했으며 신년인사, 2020년 주요 시정계획 설명,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 기존의 무겁고 형식적인 행사형식에서 벗어나, 신년인사와 덕담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사회단체장들은 보훈회관 및 문화예술회관 건립, 재개발․재건축 현황, 장애인센터 설립 계획, 시민청원제도 도입 등 시정계획과 관련된 질의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사회단체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논의된 의견들을 검토해 보다 나은 의왕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올해에도 시정발전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사회단체장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