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민 국회의원, ‘2020년 의정보고회’ 성황리 마쳐
김철민 국회의원, ‘2020년 의정보고회’ 성황리 마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철민의원_2020년 의정보고회2ⓒ천지일보 2020.1.16
김철민의원이 2020년 의정보고회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김철민 의원실) ⓒ천지일보 2020.1.16

안산시민 700여명 참석… 신안산선 착공 등 지역 숙원사업 해결 및 예산확보 성과 보고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김철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 상록을)이 지난 15일 안산시 민방위교육장에서‘2020년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해철·박정 국회의원, 윤화섭 안산시장,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 김동규 안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안산시 시·도의원들과 주민 7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제20대 국회 의정활동 성과를 알리고, 지역 발전을 위한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철민 의원은 안산시민들의 숙원사업인 ▲신안산선 착공 및 장하역(가칭) 신설 ▲장상지구 공공택지 조성 ▲수소 시범도시 사업 선정 ▲공영주차장 확충 ▲안산 농수산물도매시장 2차선 도로 신설 및 시설 개선 ▲호동초·부곡초 다목적 체육관 건립 ▲월피·일동 체육문화센터 건립 ▲월피동 도시재생뉴딜사업 선정 ▲안산읍성 및 관아지 성곽 복원 ▲이동파출소 신설 ▲성호중 냉난방 시설 교체 등 각 동별 주요 현안과 사업 추진 상황을 상세히 설명했다.

특히 장동일·정승현 도의원, 주미희·박태순·유재수·이경애 시의원 등 안산 상록을 시·도의원 6명이 각각 단상에 올라 지역 현안을 설명하고 참석한 시민들의 질의에 응답하는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2시간 가량 진행된 의정보고회는 참석한 시민 대부분이 끝까지 자리를 지키는 등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김철민 의원은 “상록을 주민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안산에 꼭 필요한 사업들을 해결해 나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살기 싶은 도시, 머물고 싶은 도시 안산을 위해 더 듣고 더 뛰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