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대학생봉사단 3기 모집
대상㈜, 청정원 대학생봉사단 3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 대학생봉사단3기 모집 광고 이미지. (제공: 대상㈜)
대상㈜ 청정원 대학생봉사단3기 모집 광고 이미지. (제공: 대상㈜)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대상㈜ 청정원이 ‘청정원 대학생봉사단 3기’를 모집한다. 아이디어와 참여를 통해 따뜻한 나눔 활동을 함께할 ‘청정원 대학생봉사단’은 대상㈜ 청정원이 그동안 대상㈜의 봉사 주체로 운영해온 임직원봉사단, 주부봉사단 외에 2018년부터 새롭게 운영하는 봉사단이다.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대학가의 영세 밥집 지원프로젝트 ‘청춘의 밥’부터 연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선물꾸러미를 만들어 나누는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 등 대상㈜의 주요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다. 사회공헌 아이디어 발표회를 거쳐 채택된 활동은 실제 사회공헌활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대학생 봉사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단복, 수료증과 대상㈜의 대표 브랜드 청정원·종가집 제품으로 꾸려진 푸드박스를 지급한다. VMS 봉사활동 인증도 가능하며 직원멘토링 기회와 함께 입사 지원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활동 기간 내 조별 활동을 평가해 우수 활동조를 선발하고 총 400만원을 포상한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하며 서울이나 경기 인근의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대상 사회공헌 홈페이지에 게재된 지원서를 작성해 E-mail(chungjungone_vt@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2월 10일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단 2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뤄지는 입단식과 워크숍에 참석하지 못할 경우 합격이 취소되므로 일정을 유의해야 한다.

이보라 대상㈜ 사회공헌팀장은 “청정원 대학생봉사단은 임직원봉사단, 주부봉사단과 더불어 대상㈜ 사회공헌활동의 중요한 축”이라며 “적극적인 참여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대상㈜의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발전시켜나갈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