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이요] 오뚜기 어린이카레, 교촌치킨 순살신메뉴
[#신상이요] 오뚜기 어린이카레, 교촌치킨 순살신메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어린이 카레. (제공: 오뚜기)
오뚜기 어린이 카레. (제공: 오뚜기)

◆오뚜기, 도티와 콜라보한 ‘어린이 카레’ 선봬

오뚜기가 나트륨을 낮추고 칼슘과 DHA를 넣은 더 순하고 건강한 ‘어린이 카레’를 선보인다. 오뚜기 ‘어린이 카레’는 성장기 자녀에게 도움을 주는 칼슘과 DHA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 기존 카레 대비 나트륨을 40% 이상 저감해 어린이들이 더욱 건강한 카레를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유크림의 부드러운 맛과 과일, 채소, 치즈의 풍미가 조화된 더 순한 맛의 ‘어린이 카레’는 파우치 2입 소포장으로 구성돼 조리와 보관이 더욱 편리하다. 특히 구독자 252만명을 보유한 게임 크리에이터 ‘도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도티 캐릭터를 활용한 카레 패키지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교촌치킨, 순살 신메뉴 2종 출시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시그니처 소스로 만든 신규 순살 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순살 2종은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인 교촌간장소스와 교촌레드소스로 맛을 낸 ‘교촌순살’과 ‘교촌레드순살’이다. 이와 함께 두 메뉴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교촌반반순살’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교촌 순살 2종은 지난해 1월 출시한 교촌허니시리즈 순살 제품인 ‘교촌허니순살’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교촌순살 레귤러 가격은 1만 8천원, 교촌레드순살 레귤러 및 교촌반반순살 레귤러는 각각 1만 9천원이다.

교촌 시그니처 소스로 만든 신규 순살 메뉴 2종. (제공: 교촌에프에앤비)
교촌 시그니처 소스로 만든 신규 순살 메뉴 2종. (제공: 교촌에프에앤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