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캐주얼,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최대 60% 세일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동대문 두타몰이 새해를 맞아 첫 정기 프로모션 ‘2020 NEW YEAR NEW DOOTA’를 진행한다.

두산그룹에 따르면, 16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구매 금액별 상품권 페이백부터 카카오페이 즉시 할인, 브랜드 세일 행사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이 마련됐다.

두타몰 당일 영수증 합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핸드크림, 노브랜드 초코칩쿠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한다. 15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2만원의 두타상품권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경자년을 맞아 만 14세 이상 쥐띠 멤버십 회원 고객에게 1만원 두타상품권을 선물한다.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단일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일 1회, 기간 내 2회까지 5천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두타몰에 입점한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은 신년맞이 세일과 사은품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디자이너 브랜드 만지, 아이아이는 최대 50%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하고, 반스, 컨버스, 팀버랜드, 필루미네이트, NBA 등 다양한 스포츠 및 캐주얼 브랜드는 최대 60% 세일을 비롯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16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관광축제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Korea Grand Sale 2020)'을 기념해 두타몰 외래여행객 대상 스페셜 쿠폰북을 배포한다.

디자이너 브랜드 1만원 할인권, 라인프렌즈 1천원 할인권, 올리브영 2천원 할인권, 쉐이크쉑 소다 무료 이용권(로스티드 갈릭 머쉬룸 버거 구매 시) 등 푸짐한 두타몰 쇼핑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는 쿠폰북은 두타광장에 위치한 코리아그랜드세일 동대문 웰컴센터와 서울광장, 남산, 숭례문 등 시내 주요 지역에서 순환 운영되는 ‘찾아가는 여행자 서비스 센터’에서 선착순 배포한다.

두타몰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두타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정기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했다”며 “올 한해도 두타만의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통해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