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선, 이필립에게 다이아반지 프러포즈 받아 (출처: 박현선 인스타그램)
박현선, 이필립에게 다이아반지 프러포즈 받아 (출처: 박현선 인스타그램)

‘이필립♥’ 박현선 누구?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배우 겸 사업가 이필립(39)의 프러포즈를 받은 쇼핑몰 CEO 박현선(35)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이필립의 여자친구 박현선은 세종대 무용학과 학사와 석사를 졸업한 재원으로, 각종 방송에도 출연한 인물이다.

앞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는 쇼퍼홀릭 발레리나로 출연해 명품 쇼핑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그는 Mnet ‘아찔한 소개팅’, FashionN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2’, On Style ‘HOW TO FIT’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2014년에는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가수 타블로 딸 하루의 발레학원 선생님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박현선은 2005년 오픈한 의류 전문 쇼핑몰 ‘핑크시크릿’이 롱런하며 SNS 인플루언서로도 거듭났다.

한편 박현선은 15일 이필립에게 프러포즈 받은 사실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이날 박현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 미국에서 마지막 디너인 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 룸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서 완전 서프라이즈. 우리 엄마, 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 결혼하자고? 당연히 예스”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필립은 무릎을 꿇고 박씨에게 어마어마한 크기의 다이아몬드 반지를 건네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