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전경 (출처: 한국지역난방공사) ⓒ천지일보 2020.1.15
한국지역난방공사 전경 (출처: 한국지역난방공사) ⓒ천지일보 2020.1.15

[천지일보=김정자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2019년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4개 협력기업을 일자리 친화기업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2019년 일자리 친화기업으로 최우수기업에 ㈜우원엠앤이, 우수기업에 다림건설㈜, ㈜비츠로넥스텍, ㈜한국종합기술이 선정됐다.

선정 기업은 지난 한 해 공사가 운영한 청년 일자리 매칭사업에 참여하는 등 신규채용과 일·가정 양립제도 시행에 적극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공사는 지난 2017년부터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협력기업을 지속 발굴해 고용친화 생태계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 2019년에는 신규채용 등 고용증대 분야와 일·가정 양립제도 시행 등 고용환경 개선 분야로 나누어 일자리의 양과 질이 균형있게 평가될 수 있도록 제도를 보완하고 포상규모도 확대했다.

공사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고용확대 및 근로자 복지증진에 선도적인 노력을 기울인 4개 기업의 수상을 축하드리며 공사는 앞으로도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과 협력을 강화해 선순환 일자리 창출 구조를 만들어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9년 일자리 친화기업 최종선정결과는 공사 홈페이지(https://www.kdhc.co.kr)의 ‘동반성장센터’ 내‘일자리 커뮤니케이션센터-통합취업정보’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