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K, ‘앰플 기프트 컬렉션’ 신세계 시코르서 먼저 선보여
DMCK, ‘앰플 기프트 컬렉션’ 신세계 시코르서 먼저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DMCK)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DMCK가 13일 설 선물 세트로 새로이 출시되는 ‘앰플 기프트 컬렉션’을 시코르 온라인에서 가장 먼저 선보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앰플 기프트 컬렉션’은 DMCK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클린 아크 앰플’ ‘비타민 C 앰플’ ‘하이드레이션 앰플’ ‘엘릭시 플러스 앰플’, ‘클린 아크 플러스 앰플’과 함께 ‘24K 럭스 골드 앰플’로 피부 고민별 3가지 앰플을 골라 담아 선택할 수 있는 컬렉션 상품이다. 선택형 구성품으로 그날그날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앰플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앰플 기프트 컬렉션’은 ‘앰플 기프트 컬렉션 A’ ‘앰플 기프트 컬렉션 B’ ‘앰플 기프트 컬렉션 C’의 세 가지 타입으로 A 타입은 10ml 앰플 5종 중 3종 선택, B 타입은 30ml 앰플 5종 중 3종을 선택, C 타입은 ‘24K 럭스 골드 앰플 30ml 더블’과 ‘달팽이 크림 200g’으로 구성된 컬렉션 상품이다.

‘앰플 기프트 컬렉션 B’는 출시에 맞춰 기존 용량 10ml에서 300% 늘어난 30ml로 담았고 용기 모양을 더 크게 변형해 세련된 디자인과 소비자의 편의를 강화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용량이 늘면서 가격도 올랐지만 ml당으로는 기존 10ml 용량 상품 대비 10%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됐다.

DMCK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 가족들과 소중한 이들에게 뜻 깊은 명절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DMCK 앰플은 에스테틱 노하우를 이용한 최적의 배합법으로 탄생했으며, 유효 성분들을 최대한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시키기 위해 입자가 작고 전달력이 빠르게 만들어진 워터 타입 제형의 앰플이다.

한편 DMCK는 피부과 병원, 피부 관리실, 스파 등 1만여 곳의 에스테틱 전문기관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