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공단, 한국자산관리공사(KAMCO)와 자산개발 업무협약 체결
철도공단, 한국자산관리공사(KAMCO)와 자산개발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철도시설공단 김영하 시설본부장(오른쪽)이 한국자산관리공사 남궁 영 공공개발본부장(왼쪽)과 10일 본사 23층 회의실에서 국유재산의 사회적 가치 증대 및 효율적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한국철도시설공단) ⓒ천지일보 2020.1.10
한국철도시설공단 김영하 시설본부장(오른쪽)이 한국자산관리공사 남궁 영 공공개발본부장과 10일 본사 23층 회의실에서 국유재산의 사회적 가치 증대 및 효율적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한국철도시설공단) ⓒ천지일보 2020.1.11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한국철도시설공단(이사장 김상균)이 한국자산관리공사와 10일 본사 23층 회의실에서 국유재산의 사회적 가치 증대 및 효율적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양 기관은 국유재산 업무처리 노하우 및 개발사업 사례를 공유하고 공동 홍보 등 다양한 협업사항을 발굴할 뿐 아니라 양 기관 온비드시스템 연계를 통해 국유재산 처리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됐다.

김영하 시설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이 협력해 국유재산의 관리를 더욱 내실화하고 사회적 가치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철도교량하부를 활용해 Station-G(안산) 등 창업 공간 3개소를 조성하고 남양주 평내호평역에 철도 어린이집을 개원하는 등 국유재산의 효율적인 활용으로 국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