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김지호 인천 남동을 예비후보자 북콘서트 개최. (제공: 김지호 사무실) ⓒ천지일보 2020.1.7
자유한국당 김지호 인천 남동을 예비후보자 북콘서트 개최. (제공: 김지호 사무실) ⓒ천지일보 2020.1.7

‘따뜻한 사람 따뜻한 세상 따뜻한 이야기’ 출간

보일러40년 정당인30년 살아온 삶의 이야기

[천지일보 인천=김미정 기자] 자유한국당 김지호 예비후보(인천 남동을)가 자신의 출판기념회를 겸한 북 콘서트를 연다.

㈜귀뚜라미홈시스 인천 대표이사인 김 예비후보는 오는 9일 오후 3시 남동구에 위치한 인천로얄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따뜻한 사람 따뜻한 세상 따뜻한 이야기’라는 제목의 저서를 통해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전한다.

그는 저서를 통해 전남 해남 출신으로써 살아온 삶의 이야기를 비롯해 보일러 업계에 40년 한 길만 걸어온 이야기, 민주정의당부터 현재 자유한국당까지 30년간 보수 정당을 변함없이 지켜온 이야기 등을 담았다.

또 인천에서 살아오며 주민들과 희노애락을 함께 나눈 이야기 등 지나온 삶과 생각도 책에 담아냈다.

김 예비후보자는 “지나온 삶과 생각들을 모두 책에 담아 보았다. 첫 출간을 기념하는 북콘서트를 통해 우리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앞으로의 따뜻한 미래를 꿈꾸며 함께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귀뚜라미홈시스 인천 대표이사인 김지호 예비후보는 전남 해남 출생으로, 두원공과대학(현 두우언공과대학교) 건축설비과를 졸업, 해군(해병대) 병장 만기 전역과 현재 자유한국당 남동을 당협위원장, 자유한국당 황교안 당대표 특별보좌역 등을 맡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