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게임개발 국비지원 승인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게임개발 국비지원 승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제공: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천지일보 2020.1.6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제공: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천지일보 2020.1.6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가 게임개발(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게임그래픽)과정 국비과정을 승인받았다고 6일 밝혔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는 서울 강서, 인천, 수원, 부천 등 지역의 학생들이 종로본원을 거리상의 이유로 다니지 못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구로캠퍼스를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가 E스포츠 교육과 게임개발자 교육이 종로 본원의 뒤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부터 프로게이머까지 게임분야의 전체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개발자와 프로게이머를 전문적으로 양성하는 게임학원이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3D그래픽학원,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 등 게임교육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강을 매달 개강하고 있다.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초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또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며 전공 학과의 기초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

롤 프로게이머,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등에서 프로게이머로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유명 스트리머들의 핫 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오버워치 전문 스트리머 김재원, 게렌이 방문했으며 올해 안에도 유명 스트리머들의 방문이 계속 예정돼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최근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캠퍼스를 오픈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국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온라인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아카데미, 온라인아카데미, 웹툰 아카데미 등 각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을 가동하고 E스포츠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