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호 열애… 상대는 ‘연애의 맛’ 김진아 (출처: 김진아 인스타그램)
이태호 열애… 상대는 ‘연애의 맛’ 김진아 (출처: 김진아 인스타그램)

‘이태호 열애’ 공개 후 김진아 SNS글 ‘관심↑’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연애의 맛’에 출연했던 김진아가 배구선수 이태호와 열애를 공개하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김진아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진피플 새해 인사가 조금 늦었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년 새해에도 진진과 함께해주셔서 언제나 눈물 나게 감사하고 든든하답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김진아 (출처: 김진아 SNS)
김진아 (출처: 김진아 SNS)

이어 김진아는 “우리 진진피플은 아시겠지만 저는 ‘어떤 날 어떤 날’ 같은 것들에 엄청 의미를 두는 아이잖아요. 또 새해니까! 새해에는 어떤 책을 읽어드릴까 하다가 이 책을 들고 왔어요”라며 “마냥 말랑말랑 토닥토닥하는 책보다는, 조금은 시크하고 또 조금은 솔직하면서 그 안에서 인간적인 위로와 공감이 되는 책이더라구요. 이성과 감성이 복닥복닥거리는 새해에 딱일 것 같아서요”라고 책을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사랑하는 진진피플. 새해에는 조금 덜 울고 조금 더 웃는, 그렇게 조금 더 행복한 한 해 보내요 우리”라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김진아는 “그러니 다행히도 사랑을 하고 있긴 하다” “나는 무미건조한 사랑을 100년 간하면서 늙기는 싫다. 나는 사랑을 갈망한다” 등 박도 작가의 ‘솔직한 서른 살’ 일부를 낭독했다.

994년생인 김진아는 지난 2018년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했다.

‘연애의 맛’ 이후, 지난해 8월엔 힐링 에세이 ‘아임 파인, 앤유?’를 발간하고 작가로도 활동했다.

그는 이날 배구 선수 이태호와의 열애를 드러내 주목받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