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종로 본원에서 SGA서울게임아카데미와 디지시스가 게임개발자 인재 양성 사업 본격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있다. (제공: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천지일보 2019.12.27
26일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종로 본원에서 SGA서울게임아카데미와 디지시스가 게임개발자 인재 양성 사업 본격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있다. (제공: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천지일보 2019.12.27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SGA서울게임아카데미가 26일 종로 본원에서 디지시스와 게임개발자 인재 양성 사업 본격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현재 디지시스는 국내시장을 뛰어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을 거듭하고 있다.

디지시스는 관계자는 “서울게임아카데미 웹툰작가, 이모티콘, 게임원화, 게임그래픽등의 디자이너를 꿈꾸는 학생들이 최신 교육 환경에서 미래 창작 인재로 성장해 나가며 더욱 큰 꿈을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디지시스는 다양한 분야의 문화, 창작, 디지털 콘텐츠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해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창작을 위한 최적의 인프라를 마련하는 등 아낌없는 투자를 통해 웹툰 산업 분야에서 최고의 창작 전문가를 배출해 낼 것”이라고 전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3D그래픽학원,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 등 게임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강을 매달 개강하고 있다.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초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또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며 전공 학과의 기초 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문적으로 프로게이머를 육성하는 게임학원으로, 롤과 오버워치 등에서 프로게이머를 배출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현직 프로게이머 및 전직 프로게이머들이 TV공중파 또는 다양한 매스컴에서 화제가 되면서 프로게이머나 게임 프로그래머

꿈꾸는 이들이 노크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명 스트리머들의 핫 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오버워치 전문 스트리머 김재원, 게렌이 방문했다.

또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캠퍼스를 오픈했다. 전국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온라인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아카데미, 온라인아카데미, 웹툰 아카데미 등 각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을 가동하고 2020년에는 E스포츠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