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마케팅스쿨 13기’ 참가자 모집 포스터 (제공: KT&G) ⓒ천지일보 2019.12.26
‘상상마케팅스쿨 13기’ 참가자 모집 포스터 (제공: KT&G) ⓒ천지일보 2019.12.26

[천지일보=김정자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실전 사례를 경험하고 전문가들로부터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상상마케팅스쿨 13기’ 참가자를 내년 1월 13일까지 모집한다.

‘상상마케팅스쿨’은 KT&G가 역량 있는 미래 마케터를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12회에 걸쳐 1만 4000명이 넘는 수료생을 배출했다.

운영 10년째를 맞는 올해는 현업의 전문가들이 여러 기업의 사회적 공유가치 창출(Creating Shared Value) 사례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전국 대학생들에게 고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과 부산·광주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프로그램을 각각 운영한다.

각 지역별 예선에서 지역사회 현안에 대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한 참가자들 가운데 20팀이 선정돼 결선인 ‘아이디어 페어’에 진출하게 된다.

내년 3월 14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결선에서 최종 평가를 거쳐 선정된 4개팀에게 대상 및 최우수상·우수상·특별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대학생(휴학생 포함)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에서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 심사를 통해 선정된 650명은 내년 2월 3일부터 3월 14일까지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KT&G 관계자는 “상상마케팅스쿨은 국내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에 4년 동안 선정될 정도로 높은 인기와 관심을 끌어온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대학생들이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고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