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정문 (제공: 충북대학교)  ⓒ천지일보 2019.12.26
충북대 정문 (제공: 충북대학교) ⓒ천지일보 2019.12.26

[천지일보 충북=박주환 기자]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전산정보원은 동계방학을 맞이해 여러 가지 컴퓨터 과목 특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충북대학교 대학 구성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특강은 ▲Python 기본 과정 ▲Python 심화 과정 ▲Adobe Video(Premiere) Basic ▲Adobe photoshop 기초 ▲Adobe photoshop 활용 ▲엑셀 중급 ▲엑셀 활용 ▲SAS ▲R을 활용한 빅데이터 분석 및 실무 활용 순으로 과목이 개설된다.

교육기간은 2020년 1월 6일 첫 과목인 ‘Python 기본 과정’이 시작되고 2월 7일 마지막 과목인 ‘R을 활용한 빅데이터 분석 및 실무 활용’이 종료된다.

‘Python 기본 과정’과 ‘Python 심화 과정’ ‘R을 활용한 빅데이터 분석 및 실무 활용’ 과목은 각각 1일 6시간씩 총 5일 동안 진행되며 나머지 과목들은 하루씩 진행된다. 수강을 희망하는 사람은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교육대상자 선발은 각 과목별 이메일 도착순으로 선발하며 선정된 사람에 한하여 개별 연락한다.

수강료는 무료(교재비 별도)이며 교육은 충북대 전산정보원 102호에서 진행된다. 과목별 교육 기간과 접수 기간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