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청. ⓒ천지일보 DB
정선군청. ⓒ천지일보 DB

[천지일보 정선=이현복 기자] 전통과 젊음이 함께 공존하며 꿈과 희망이 넘치는 정선 전통시장에서 X-Mas 연말 이벤트 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군은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통시장을 찾는 관광객과 지역주민을 위해 따뜻한 나눔과 정이 있는 ‘전통시장 X-Mas 연말 이벤트 행사를 통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 체험 거리를 제공한다.

24일에는 정선아리랑 청년들의 꿈과 희망이 넘치는 정선아리랑시장 ‘청아라랑 몰’에서 관광객과 지역주민, 정선아리랑 청년들이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낭만이 넘치는 X-Mas 연말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

크리스마스인 25일 오후 1시부터는 정선아리랑시장 공연장에서 따뜻한 나눔과 정이 있는 ‘X-Mas 연말 이벤트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마임·저글링 공연을 비롯해 마술·버블 공연, 초청 가수의 캐롤 공연 등 다양한 공연과 함께 먹거리(가래떡, 밤, 고구마) 굽기체헙과 나눔 행사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더불어 맛과 멋, 흥이 넘치는 전통시장 야시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북 별꼴야시장’에서는 12월 27일과 28일 양일간 버스킹과 저글링 공연, 마술쇼, 초청 가수 공연 등 사북 별꼴야시장 상인들과 고객, 지역주민이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문화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맛과 멋, 흥이 넘치는 행복하고 희망이 가득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X-Mas 연말 이벤트에 많은 군민과 관광객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