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맛디아지파 천안교회)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맛디아지파 천안교회)

“올해도 변함없는 사랑·관심 감사해요”
소상공인들에게 따뜻한 선물 전하기도

[천지일보=이지솔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맛디아지파 천안교회(신천지 천안교회)가 최근 2019 마지막 달을 맞아 지역 상인을 응원하는 ‘지역경제활성화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날 천안교회 홍보단은 크리스마스 복장으로 소상공인들을 만났다. 이어 이들은 각 상가 상인들에게 “2019년 올해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감사하다”는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따뜻한 수면 양말을 상자에 담아 전달하는 등 지역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성정동 해장국 집을 운영하고 있는 박수호(가명, 43)씨는 “이벤트처럼 한 번 하고 마는 행사인 줄 알았는데, 매년 즐겁고 정성스런 선물에 감사하다”며 “신천지인은 늘 밝은 얼굴로 우리를 맞이해준다. 이에 보답하는 마음과 정성으로 지역상권을 살리기 위한 의무를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신천지 천안교회 관계자는 “항상 그 자리에서 묵묵히 지역 상권을 위해 애써주시는 상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면서 “다가오는 경자년(庚子年)에도 하고자 하시는 일들이 다 잘되시길 바라고 매일 매일이 선물 같은 하루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천지 천안교회는 ▲노후화된 담벼락에 평화 메시지를 그린 담벼락 이야기 ▲사랑의 도시락 나눔 핑크 보자기 ▲어르신들의 건강한 실버 사회를 위한 백세만세 ▲의료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사랑 전하는 찾아가는 건강닥터 ▲6.25 전쟁 참전 용사를 위한 나라사랑 평화나눔 행사 등 지역주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맛디아지파 천안교회)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맛디아지파 천안교회)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