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노바 플랫폼과 함께하는 Music talk concert ‘The Greatest Love’
비노바 플랫폼과 함께하는 Music talk concert ‘The Greatest Lov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 토크쇼 ‘The Greatest Love’ 포스터
뮤직 토크쇼 ‘The Greatest Love’ 포스터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을 주제로 한 특별한 공연이 열린다.

오는 25일 오후 4시, 7시 30분 CTS홀에서 비노바 플랫폼과 함께하는 Music talk concert ‘The Greatest Love’이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사랑을 듣고 느끼고 생각하는 시간’을 부제로 ‘사랑’에 대해 본질적으로 접근해보는 음악 토크 콘서트다.

콘서트 관계자는 “인생을 살아가면서 우리가 받았던 사랑, 그리고 각자가 사랑을 어떻게 베풀고 살아가는지에 대한 고민을 함께 이야기해보며 ‘사랑’을 통해 더 따뜻한 사회와 환경을 만들 수 있는 원동력을 찾고 연말연시를 더 따뜻한 감동으로 채워주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MBC 공채 출신 개그우먼 김선정의 사회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한 서울대 성악과 출신의 신동혁 테너 등 여러 팝페라 가수들이 관객들과 함께하는 공감 토크콘서트 방식을 취한다.

이번 무대는 문화예술체육계의 잉여가치 선순환운동을 추구하는 비노바 플랫폼의 주최, 주관으로 카리스아트와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비노바 플랫폼은 간디와 함께 비폭력 평화운동을 하던 인도의 성인 비노바 바베의 이름을 따서 그 정신적 가치를 승계하는 문화예술체육인들로 구성된 단체다.

카리스 아트는 비노바 플랫폼의 회원사로서 K-POP의 세계화를 선도하는 김 사비나 대표를 필두로 댄스컬, 뮤지컬 등을 제작한 실력파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팀이다.

이지영 비노바 플랫폼 대표는 “이번 카리스아트와의 협업을 통해 예술이 상업주의의 생산품으로만 규정되는 것이 아니라 국민들의 삶속에서 희망과 기쁨을 주는 순기능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회를 밝혔다.

예매는  티몬과 인터파크에서 ‘The Greatest Love’으로 검색하여 구입이 가능하며 전화 예매도 모두 가능하다.

한편 비노바 플랫폼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행복일자리추진운동본부, CTS와 함께 서울광장에서 성탄축제에서 함께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