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 안산여성비전센터, 힐링 특강 및 교육 수료식ⓒ천지일보 2019.12.18
안산여성비전센터 힐링 특강 및 교육 수료식 포스터. (제공: 안산시) ⓒ천지일보 2019.12.18

‘환희’ 부른 가수 정수라와 함께하는 힐링 특강 등 마련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안산시 평생학습원 여성비전센터가 올해 교육 과정을 마무리 하는 교육 수료식을 개최하고 1년 동안의 성과를 축하하는 힐링 특강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 여성비전센터 4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행사에는 평생학습에 대한 시민들에 관심도 끌어올리겠다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교육생과 강사,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는 별도의 신청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센터는 올해 한식조리기능사 과정 등 정규과정 145개 과목에서 242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31개 과정 1055명이 참여한 특별 과정을 진행하며 평생학습 도시 안산의 저력을 확인하는 뜻깊은 한해를 보냈다.

수료식에 앞서 아름다운 노래로 활력을 불어넣을 ‘가수 정수라’의 ‘힐링 특강’과 네일아트, 수제쿠키, 꽃다발 만들기, 수제커피, 숙성비누 등 다채로운 재능기부 체험행사도 마련돼 참석하는 시민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또한 수강생이 직접 제작한 250점의 작품을 선보이는 ‘수료생 작품 전시회’를 오는 27일까지 1층 로비에서 개최해 수강생 개개인의 개성이 담긴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료식 참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평생학습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여성비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