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공식사과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아육대 공식사과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아육대 공식사과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MBC ‘아육대’ 측이 여성 출연자의 머리카락을 잡아 당겨 논란이 일자 공식 사과했다.

‘아육대’ 측은 17일 MBC 아육대 홈페이지에 “이달의소녀 멤버 머리채 잡은 거 사과드립니다”는 제목의 사과문을 게재했다.

‘아육대’ 측은 “아육대 설특집 녹화 현장에서 이달의 소녀 멤버 츄의 머리카락 잡아당기는 일이 벌어졌다”며 “아육대 스태프가 이달의 소녀 멤버 이름을 부르고 어깨를 쳐서 불러 인터뷰를 하려고 했었지만 이달의 소녀 멤버가 아무 대답 하지 않아 결국 아육대 스태프가 이달의 소녀 멤버 츄의 머리카락 잡아당긴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방송 녹화 하려 현장으로 가기 전 스태프 교육을 제대로 시키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16일 인천 남동구 수산동 체육관에서는 MBC 예능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 대회(아육대)’ 녹화가 진행됐다.

이날 스태프로 보이는 한 남성이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의 머리채를 잡아끄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됐다.

다음은 MBC ‘아육대’ 스태프의 공식사과 전문

아육대 설특집 녹화 현장에서 이달의 소녀 멤버 츄의 머리카락 잡아당기는 일이 벌어 졌습니다.

아육대 스태프가 이달의 소녀 멤버 이름을 부르고 어깨를 쳐서 불러 인터뷰를 하려고 했었지만 이달의 소녀 멤버가 아무 대답 하지 않아 결국 아육대 스태프가 이달의 소녀 멤버 츄의 머리카락 잡아당긴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앞으로 방송 녹화 하려 현장으로 가기 전 스태프 교육을 제대로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이달의 소녀 멤버여러분께 이달의 소녀 멤버 츄의 머리카락 잡아 당긴 문제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