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프로포즈 (출처: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프로포즈 (출처: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공연취소 입장발표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가수 김건모가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을 취소한다.

‘김건모 25th Anniversary Tour-피날레’ 제작사 아이스타미디어는 13일 “최근 발생한 아티스트(김건모) 측 이슈로 인해 12월 24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예정돼 있던 전국투어 일정 전체를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공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에게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바이다. 깊은 사과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모든 예매자에게 취소 수수료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액을 환불 조치한다. 환불 절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기다려 준 모든 분에게 실망감을 안겨 다시 한 번 깊이 송구스런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건모는 자신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을 13일 무고 등으로 맞고소했다.

다음은 김건모 콘서트 취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건모 25th Anniversary Tour-피날레 제작사 (주)아이스타미디어입니다.

최근 발생한 아티스트 측 이슈로 인해 12월 24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예정돼 있던 전국투어 일정 전체를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공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바이며, 깊은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모든 예매자 분들께 취소 수수료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액을 환불 조치해드리며, 환불 절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리게 되어 다시 한 번 깊이 송구스런 마음을 전합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