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세종사이버대학교) ⓒ천지일보 2019.12.6
(제공: 세종사이버대학교) ⓒ천지일보 2019.12.6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국내 유일 디지털 마케팅학과인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디지털마케팅학과가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시험에 대한 특강을 진행한다.

매월 진행되는 디지털 마케팅 세미나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이 분야의 전문가인 김재천 강사가 나서며, 오는 14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201호에서 개최된다.

특강은 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데이터를 분석하는 대표적인 분석 도구인 구글 애널리틱스에 대한 이론과 실제 자격시험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강의할 예정이다.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는 매 학기 구글 공인 온라인 광고 자격시험인 구글 애드워즈와 마케팅 데이터 분석 자격시험인 구글 애널리틱스에 대비한 스터디그룹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격시험 준비에 필요한 실전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차원상 학과장은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시험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디지털 마케팅학과는 디지털 마케팅으로 변화하는 기업의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에 부응하고자 올해 신설된 국내 최초 디지털마케팅학과다. 온라인 비즈니스, 소셜미디어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전략, 온라인 마케팅 실무 등 다양한 실무 중심 교육 과정을 제공하여 디지털 시대 유망 업종으로 부상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터와 온라인 광고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2020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오는 2020년 1월 10일까지 모집 한다. 고등학교 학력 이상이면 학교 홈페이지 입학지원센터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