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디타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시작… 5천여명에게 경품 증정
광화문 디타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시작… 5천여명에게 경품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타워에 내부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조형물. (제공: 대림산업)
디타워에 내부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조형물. (제공: 대림산업)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대림산업은 광화문 디타워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6일부터 31일까지 ‘광화문 로망 – 디타워가 당신의 로망을 이루어 드립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 디타워 곳곳에 대형 트리를 비롯한 크리스마스 조형물과 포토존이 설치되고, 매장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디타워 매장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게 스탬프 카드와 스탬프를 증정하며, 스탬프 2개를 모으면 100% 당첨 에어볼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에어볼 뽑기를 통해 글래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라이크 멤버십’을 비롯해 ‘에어팟 프로’ ‘디타워 소호 이용 바우처’ 등 다양한 경품을 5천여 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글래드 호텔과의 제휴로 이루어져, 스탬프 카드를 들고 여의도, 마포, 코엑스센터 글래드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 방문 시 15% 할인 및 음료 무료 증정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외에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디타워 서베이 이벤트 및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서도 글래드 라이크 멤버십과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타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re-place.co.kr)

디타워 관계자는 “한 해를 돌아보며 새로운 소원을 꿈꾸는 연말을 맞아, 그간 꿈꿔온 로망을 실현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지인들과 함께 디타워에서 소중한 시간을 함께하시고 경품 이벤트도 참여하셔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