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고사리 손으로 희망 나눔
[동해] 고사리 손으로 희망 나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 동해=김성규 기자] 강원도 동해시 시청 앞 로터리에서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희망 2020 나눔캠페인’ 일일 순회모금이 열린 가운데 심규언 동해시장이 모금에 동참하고 있다.모금된 성금은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동해시에 다시 배분되며 ▲긴급지원 ▲저소득 가구 주택 개·보수사업 ▲사회복지시설 지원 ▲어려운 이웃에 대한 물품 지원 등 공공복지서비스를 보완하는 다양한 분야에 지원된다.한편, 일일 순회모금 이후에도 내년 1월 31일까지 희망나눔 캠페인은 지속되며 기부에 동참하고자 하는 개인과 사업체는 시청 복지과와 각 동 행정복지(주민)센터를 통하여 성금과 물품을 기부할 수 있으며 조세특례 제한법과 소득세법에 따라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제공: 동해시)ⓒ천지일보 2019.12.4

[천지일보 동해=김성규 기자] 강원도 동해시 시청 앞 로터리에서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 2020 나눔캠페인’ 일일 순회모금이 열린 가운데 지역에 사는 어린이들이 희망나눔 캠페인에 고사리손으로 동참하고 있다.

모금된 성금은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동해시에 다시 배분되며 ▲긴급지원 ▲저소득 가구 주택 개·보수사업 ▲사회복지시설 지원 ▲어려운 이웃에 대한 물품 지원 등 공공복지서비스를 보완하는 다양한 분야에 지원된다.

한편, 일일 순회모금 이후에도 내년 1월 31일까지 희망나눔 캠페인은 지속되며 기부에 동참하고자 하는 개인과 사업체는 시청 복지과와 각 동 행정복지(주민)센터를 통하여 성금과 물품을 기부할 수 있으며 조세특례 제한법과 소득세법에 따라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제공: 동해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