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동해=김성규 기자] 4일 강원도 동해시 시청 앞 로터리에서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희망 2020 나눔캠페인’ 일일 순회모금이 열린 가운데 심규언 동해시장이 모금에 동참하고 있다.모금된 성금은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동해시에 다시 배분되며 ▲긴급지원 ▲저소득 가구 주택 개·보수사업 ▲사회복지시설 지원 ▲어려운 이웃에 대한 물품 지원 등 공공복지서비스를 보완하는 다양한 분야에 지원된다.한편, 일일 순회모금 이후에도 내년 1월 31일까지 희망나눔 캠페인은 지속되며 기부에 동참하고자 하는 개인과 사업체는 시청 복지과와 각 동 행정복지(주민)센터를 통하여 성금과 물품을 기부할 수 있으며 조세특례 제한법과 소득세법에 따라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제공: 동해시)ⓒ천지일보 2019.12.4

[천지일보 동해=김성규 기자] 4일 강원도 동해시 시청 앞 로터리에서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 2020 나눔캠페인’ 일일 순회모금이 열린 가운데 심규언 동해시장이 희망나눔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모금된 성금은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동해시에 다시 배분되며 ▲긴급지원 ▲저소득 가구 주택 개·보수사업 ▲사회복지시설 지원 ▲어려운 이웃에 대한 물품 지원 등 공공복지서비스를 보완하는 다양한 분야에 지원된다.

한편, 일일 순회모금 이후에도 내년 1월 31일까지 희망나눔 캠페인은 지속되며 기부에 동참하고자 하는 개인과 사업체는 시청 복지과와 각 동 행정복지(주민)센터를 통하여 성금과 물품을 기부할 수 있으며 조세특례 제한법과 소득세법에 따라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제공: 동해시)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