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금융지주, 농촌 자매마을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활동 펼쳐
농협금융지주, 농촌 자매마을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활동 펼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강원도 홍천군 소재 왕대추마을에서 진행된 ‘농협금융지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활동에서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왼쪽줄 왼쪽 2번째) 등 농협금융 임직원 봉사단 및 자매마을 주민들이 우리농산물로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제공: NH농협금융) ⓒ천지일보 2019.11.28
28일 강원도 홍천군 소재 왕대추마을에서 진행된 ‘농협금융지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활동에서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앞줄 가운데) 등 농협금융 임직원 봉사단 및 자매마을 주민들이 우리농산물로 김장김치를 담든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제공: NH농협금융지주) ⓒ천지일보 2019.11.28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NH농협금융지주(회장 김광수)가 28일 자매결연마을인 강원도 홍천군 왕대추마을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활동을 실시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마을 주민들이 재배한 배추와 무 등 우리 농산물을 구입해 생산 농가를 돕고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도 지원키 위해 마련됐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1천여포기는 복지시설을 통해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에 전달된다.

김광수 회장은 “마을주민들께서 직접 재배한 우리농산물로 함께 김장김치를 담그니 더욱 뜻 깊다”며 “농협금융은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시에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에 앞장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은행·생명보험·손해보험·증권 등 전 자회사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맞이 준비를 돕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